본문 바로가기
travel/국내 여행

제주 항공권 특가 예약 하는 방법! 제주도 호텔 렌터카 예약 사이트!

by 모노리빙 2020. 11. 24.

 

제주 항공권 예약 제주도 호텔 렌터카 예약 

 

 

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네요

며칠 날씨가 추워지면서 컨디션이 좋지 않아 글도 못 쓰고 멍하게 있거나 책을 읽거나 하고 있는데 돌아 올질 않고 있습니다. 이럴 땐 헬스장 가서 차라리 운동도 하고 조깅이나 산책도 하면 컨디션이 돌아올 텐데 이놈의 코로나 19 때문에 그러지도 못하고 집과 사무실만 오가다 보니 좀 쇄약 해져 가고 있는 느낌입니다. 

어서 코로나가 사라지거나 백신이 빨리 나와서 정상 생활로 돌아가고 싶은 마음뿐입니다. 

춥고 건조하니 물도 많이 마시고 홈트 하시면서 건강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사실 오늘 부동산 다음화 이야기를 진행해 보려고 했는데 그거 아시죠?

코가 막히고 컨디션 안 좋으면 머리가 멍 하고 도대체 아무 생각이 안 나는 거 말입니다. 

제가 지금 딱 그렇습니다. 에효!

 

 

 

그래서 

오늘은 제가 제주도에 약 5년 정도 살면서 제주도 항공권 예매하는 방법호텔 렌터카 예약사이트를 소개할까 합니다. 

 

우선 저는 항공권을 예약할 때 3가지 앱을 사용합니다. 

제일 많이 보는 사이트는 <제주도닷컴>입니다. 

 

 

 

<제주도 닷컴>

제주도 닷컴은 17년간 경험을 바탕으로 실시간 항공 예약, 할인 항공권 예매, 렌터카 예약, 숙박 예약, 입장권 예약 등 다양한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 여행사입니다. 

 

우선 제가 이 앱 사이트를 자주 이용하는 이유는 

노선과 날짜를 지정하고 실시간 항공권 잔여좌석을 바로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어떤 노선이든지 지정한 날짜의 잔여 좌석과 가격을 확인해서 바로 예약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앱에서 바로 결제도 가능한데 가끔 급하게 일정이 변경돼서 취소할 때 약간 번거로웠던 적이 있어서 저는 사실 확실한 일정이 아닐 때는 제주도닷컴 앱으로 잔여 좌석을 확인 후 각 항공사 앱에 들어가 결제를 하는 편입니다. 

 

 

 

가을 9월~11월 중순까지 제주도에 정말 많은 여행객들이 와서 표 구하기도 쉽지 않고 특가 항공권 구하기도 어려웠는데 최근 다시 코로나가 기승을 부리면서 여유 좌석이 많을 것을 보았습니다. 

 

 

김포 - 제주 노선을 평일 날짜로 지정해서 보았더니 요즘에는 항공권도 여유롭고 간혹 특가 항공권도 보입니다. 

잘 찾아보면 1만 원대 ~ 2만 원대 항공권도 구할 수 있겠습니다. 

 

 

 

 

<제주도 닷컴>에서는 항공권 외에도 렌터카나 숙박도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전문 여행사 앱이다 보니 당연히 여행에 관련된 서비스를 하고 있긴 한데 가끔 육지에서 손님들에게 이 앱을 소개하면 덕분에 예약할 때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들 하십니다. 

 

 

 

 

 

두 번째는 <땡처리 닷컴>입니다. 

많이들 아시는 앱 사이트라고 생각합니다. 

저희 회사 사람들은 제주 출장 시 땡처리닷컴을 많이 보는 편입니다. 제주도 닷컴과 마찬가지로 실시간 항공권 검색 후 바로 결제가 가능해서 많이 사용하는 앱입니다. 

꼭 제주도가 아니더라도 해외여행 자주 다니시는 분들도 자주 애용하는 앱이다. 

가끔 땡처리로 나오는 여행상품들이 꽤 저렴하게 나오기 때문에 유용한 사이트입니다. 

여기서도 숙박, 렌터카, 패키지 상품도 묶어놔서 판매하기 때문에 여러 가지로 여행 계획 세우는 분들께 유용한 앱입니다. 

 

 

 

 

 

 

여기서도 날짜와 노선을 지정하면 그날의 특가석 잔여좌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김포 - 제주 노선 오전 시간대에 16,900원짜리 좌석이 보입니다. 

보통 평일 오전 첫 비행 시간대와 평일 오후 2~3시경에 특가 좌석이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제주 호텔 예약 사이트입니다. 

저 또한 제주에 살고 있지만 가끔 아이들과 주말에 호텔에 휴식하러 갈 때 이용하는 앱 사이트입니다. 

저는 주로 호텔스닷컴, 트리바고, 인터파크 체크인 나우 앱을 사용하여 가격비교 후 가장 저렴한 쪽으로 예약합니다. 

 

 

 

 

 

예약사이트 세 곳을 비교해 보았습니다. 

2020년 11월 25일 <수요일> 제주시 메종 글래드 호텔

을 검색해 보았습니다.

 

호텔스닷컴

호텔스 닷컴에서는 스탠더드 트윈룸 \100,417에서 세금 및 봉사료 약 20,000원이 추가되니 \130,000원 정도입니다. 

 

 

 

 

 

트리바고 사이트에서는 최저가를 검색하여 부킹닷컴 제주시 메종 글래드 스탠더드 트윈룸 세금 및 봉사료 포함 \135,018원 정도 합니다. 

 

 

 

 

 

그리고 인터파크 체크인 나우입니다. 

인터파크 체크인 나우 사이트는 \147,000원 세금 및 봉사료 포함으로 조금 더 비싸네요.

호텔스 닷컴과 트리바고는 둘 다 거의 비슷한 수준이었습니다. 

그 외에도 네이버 호텔 예약 사이트 및 여러 사이트들이 있으니 본인에게 맞는 앱을 사용해서 가격비교 해 보신 후 예약하시면 되겠습니다. 

예약 시 유의할 점은 예약 취소 시 취소 수수료가 있는지 없는지를 잘 체크하셔야 합니다. 

 

 

 

 

 

렌터카 예약입니다. 

앞에서 설명드린 <제주도 닷컴>과 <땡처리 닷컴>에서 일정과 차량을 검색하셔서 예약을 하면 여행사들이 최저가 렌터카 업체를 조인해 주기도 합니다. 

저는 그냥 제주 공항 옆에 <스타 렌터카>를 이용합니다. 

여러 업체를 이용해보았지만 스타 렌터카가 차량 보유대수도 많고 공항 옆이라 셔틀버스 이동시간도 짧아서 좋았습니다. 

여러 업체들 마다 서비스는 비슷하겠지만 요즘에는 워낙 후기들도 많고 서비스 평점도 많이 볼 수 있게 되어 선택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한동안 가을 여행객이 많이 왔을 때는 하루 이용요금이 중형 K5 기준 10만~13만 원 까지 했었는데 다시 근래에 들어 가격이 많이 내렸습니다. 현재 스타 렌터카 2020년 11월 25일 수요일 1박 2일 요금\14,000원입니다. 하지만 이 가격은 일반 대여요금인데 여기서 항상 보험금액을 잘 보셔야 합니다. 

 

☆ 인터넷 렌터카 대여요금 = (일반 면책) 인지 (완전면책) 인지에 따라 보험 요금이 상이합니다. 

업체마다 명칭이 조금씩 다르지만 보상한도와 보장 범위에 따라 일반 자차, 완전 자차, 무제한 등으로 나뉩니다. 

 

렌터카 사고 시 

면책금, 보상한도, 휴차 보상료, 휠/타이어 수리 등의 내용이 다 다릅니다. 

제주 렌터카 여행 시 익숙지 않은 도로에서 과속, 난폭운전, 음주운전 등을 하지 마시고 안전한 운전으로 좋은 추억 많이 만드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