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건강 정보

콤비타 프로폴리스!! 스프레이 원액 치약 으로 입병 치료!!

by 모노리빙 2020. 10. 10.

안녕하세요

일상생활의 여러 가지 꿀팁과 제품 리뷰

인테리어 소품을 소개해 드리는

'모노 리빙'입니다 

 

 


 

저는 원래 직업이 부동산 디벨로퍼입니다

흔히 말하는 부동산 개발업을 하는 사람이죠

땅을 구입하여 건물을 짓고

여러 가지 마케팅 기법으로 판매를 합니다

 

 

거기다

최근 시작한 블로그와

저의 노하우를 전자책으로 발간하고자

글도 적고 있다 보니

하루에 잠자는 시간이 3시간 남짓하네요

 

 

역시나

피곤했는지 입병이 자주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이거 한번 나면 보통 일주일 동안 아파서

맵고 짜고 맛있고 자극적인 음식은

아예 먹을 생가조차 못하게 해요

 

 

그래서

저는 항상 가방에

이런 약들을 많이 갖고 다니고 있어요

알보칠 은 너무 아파서 생각도 안 해봤고요

오라메디는 저는 크게 효과가 없었고

아프니벤큐도 거의 나아지는 느낌을 못 받았는데

그나마

페리덱스 연고가 잘 낫는 것 같아요

 

 

 

 

 

 

 

 

그런데

얼마 전 아시는 지인분께서

'콤비타 프로폴리스 원액'

한 병을 선물로 주셔서 몇 달째 사용하고 있는데

역시 자연에서 온 선물이라 그런지

약효도 빠르고 여러 가지 좋은 다른 효과도

있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시중에 많은 프로폴리스 원액 제품이 출시되어있는데요

 

저는 뉴질랜드 콤비타 프로폴리스입니다

 

25㎖ 원액 한 병이고요

 

적갈색 병에 파란색 라벨이 붙어 있는 제품이에요

 

 

 

 

 

 

복용법은 제품 덮개에 있는 스포이드로

입병 있는 곳이나 혀 안쪽에 한두 방울 떨어뜨려

복용하셔도 좋습니다

 

 

 

수전증이 있는지 두세 방을 떨어뜨리려고 했는데

우두두둑 넣어 버렸네요

 

이렇게 물에 몇 방울 타서 오물오물 가글 하시면

입냄새 예방도 된다고 해요

그러나

프로폴리스 냄새가 더욱 많이 난다는 사실!!!

 

 

 

 

 

저는 어제 부동산 토지 임장 갔다가

저렇게 손등을 나뭇가지에 왕창 글 켜서

상처에도 발라 주었습니다

 

 

 

 

 

 

프로폴리스의 역사는 기원전 약 3000여 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이집트에서는 상처 및 염증 치료제에 프로폴리스를 사용하였으며 미라를 만들 때 방부 목적으로 프로폴리스를 사용하였다. 이것이 그대로 이어져 고대 로마에서도 프로폴리스를 부상병들의 상처를 소독하는 데 이용했다.

 

[출처] 구글 백과사전

 

 

 

프로폴리스 효능

 

1. 면역력 향상

2. 구강 내 포진 및 감염예방

3. 화상 치료

4. 위장 건강

5. 충치 예방

 

이 밖에 목이 붓고 아플 때,

피곤하고 입병이 생길 때 

사용하면 좋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요

 

 

 

저는 지인분이 호주에서 직접 구입하셔서

선물해 주신 것 같은데

 

 

인터넷에 콤비타 공식몰도 있고

해외직구로 구입도 가능하네요

 

콤비타 프로폴리스 스프레이

콤비타 플로폴리스 치약

들도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신듯하네요

 

 

저도 원액 모두 사용하고 나면

스프레이와 치약 구입해서

써보고 다시 또 포스팅해볼게요

 

 

 

 

 

 

 

 

하지만 아무리 몸에 좋은 약이라도

적당히라는 말 잘 기억하시고

 

꽃가루 알레르기나 아스피린 이상 반응이 있는 사람은

복용에 주의해야 한다고 해요

 

 

 

 

 

이상

 

오늘은 꿀벌이 주는 자연의 선물

프로폴리스 원액 리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