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취미와함께

브롤스타즈 바이런 공략법 및 색칠공부

by 모노리빙 2021. 1. 6.

브롤 스타즈 42번째 브롤러 <바이런> 공략

 

아이와 함께 할 수 있는 모바일 게임 <브롤 스타즈>에서 42번째 브롤러가 출시되었습니다. 

고풍스러운 옷을 입고 날카로운 눈매를 자랑하는 <바이런>입니다. <에드거>와 함께 출시 되었는데 브롤러 디자인이 아주 예쁩니다.

 

지팡이를 들고 배낭을 맨 모습이 친숙하여 마치 등산객의 모습 같기도 하지만 매서운 눈매와 높고 뾰족한 코가 마치 <모티스>를 닮았습니다. 

뱀 기름 장사꾼 설정이라 초록색 우의를 입고, 지팡이에 뱀 머리가 달려있는 브롤러입니다. 

 

 

 

 

신규 브롤러 <바이런> 얻는 방법은 초기에 보석 350개로 구매가 가능하였습니다

저는 상자를 계속 열다가 획득하여 현재 9 랭크 파워 레벨 7입니다. 

가젯을 하나 얻고 게임을 해 보고 있는데 함께 출시된 <에드거>를 조금 더 이용하여 랭업이 늦습니다. 

 

 

 

 

<바이런>의 파워레벨 1 능력치입니다. 

기본 체력 2500 HP로 아주 낮은 편이고 이동속도 보통입니다. 

일반 공격은 장전 속도가 빠르고 저격수처럼 압도적인 사거리를 자랑합니다. 

적에게 적중하면 브롤러 <크로우>처럼 상대방의 체력을 순차적으로 뺐습니다. 

400씩 3번을 도트식으로 떨어뜨려 피해를 줍니다. 

 

<바이런>의 또 한가지 특징은 아군에게 적중시키면 반대로 피해량과 동일한 양의 도트 회복을 줍니다. 

이것은 마치 블로러 <포코>와 같은 효과로 9~10 레벨 기준 3 탄창 회복량은 5040까지 아군을 회복시킬 수 있어 따라올 브롤러가 없습니다. 

 

 

 

 

 

 

 <바이런>의 공격은 초장거리 공격이므로 적에게 최대한 멀리 떨어져서 공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자동 공격(오토에 임)을 사용하여 공격하면 사거리 내 아군이 있으면 아군에게 치유 공격을 하고, 적군이 사거리 내에 있으면 인근 체력이 낮은 아군이 있어도 적군에게 공격합니다. 

 

 

 <공격 시 유의할점>은 

아군들과 오밀조밀 붙어 있게 되면 에임을 적에게 맞춰서 공격하지 않게 될 때 적군이 아닌 아군에게 탄환이 발사되어 적 피해를 줘야 하는 상황에서 그 기회를 놓치게 될 때가 종종 있습니다. 

 

그래서 젬그램, 브롤 볼 등의 3:3 맵에서 탁월한 치유능력을 이용하여 유리한 게임을 하는 브롤러 일수는 있지만, 솔로 쇼다운과 같은 1:1 상황에서는 아주 불리한 캐릭터입니다. 

 

 

 

 

듀오 쇼다운 맵에서는 아군과 함께 적정한 거리를 두고 한발씩 한 발씩 적군을 맞춰 나가면서 상대편의 체력 소모를 느긋하게 기다리면서 운영하면 아주 좋은 캐릭터입니다. 

다만 체력을 천천히 깍거나 또 채우는 캐릭터 이므로 공격의 주도권을 잡기는 힘듭니다. 

재장전 속도가 빠른것을 이용하여 적절한 사거리가 있는 맵에서 유리하게 운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 전체의 시야를 키우면서 판도를 보고 움직여야하는 난이도가 있는 캐릭터라 볼 수 있습니다. 

 

 

 

 

 

레벨 별 스탯

최고 파워레벨에선 HP3500, 일반 공격 560 × 3, 특수 공격 2100입니다. 

체력은 전반적으로 낮은 수준이나 원거리 공격과 치유 능력을 활용하는 브롤로입니다. 

 

 

 

 

 

 

가젯 : 활력소 (SHOT IN THR ARM)

        자신의 탄환을 한발 사용해 3초동안 초당 800씩 본인을 치유합니다. 

 

포코의 소리 굽쇠처럼 광범위한 치료도 할 수 없고, 비비의 비타민제와 달리 탄환을 소모해야 하지만, 바이런은 재장전 속도가 빠른 브롤러이고 치유량이 높고 3초 안에 빠르게 회복이 가능합니다. 

 

 

 

 

 

스타파워 : 부작용 (MALAISE)

              특수공격으로 상대방의 치유 효과를 9초 동안 50% 감소합니다. 

 

스타파워를 특수 무기로 사용하기에는 성능은 좋으나 실용성이 떨어지는 편입니다. 

대신 바이런의 특수공격으로 기습이나 골문 돌진 등의 순간 상황에 대처하거나 마지막 공격 러시 또는 상대방이 응집해 있을 때 사용하면 큰 대미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스타파워 : 관통 주사 (INJECTION)

              3.5초마다 다음 일반 공격이 적을 관통합니다. 

 

 

일반 공격이 아군에게 적중하면서 막힐때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솔로, 듀오 쇼다운 경기시 여러 명이 뭉쳐있을 때 효과가 큽니다. 

 

 

 

바이런 브롤로 장점

1. 팀전에서 원거리 공격과 동시에 아군의 치료
2. 스타파워 없이 일반공격으로 아군을 크게 치료 
3. 브록, 파이퍼, 비 와 동일한 10타일 초장거리 사격
4. 벽을 넘어서 공격이 가능한 스타파워 

 

바이런 브롤러 단점

1. HP 2500으로 3번째로 낮은 체력
2. 근거리 공격 브롤로와 1:1 대치 시 불리
3. 공격과 치유 운영으로 높은 운영 난이도 

바이런 브롤러 적합한 맵

1. 젬그램
2. 듀오 쇼다운
3. 브롤 볼
4. 바운티
5. 시즌 팩토리

 

 

이상으로 신규 브롤러 바이런의 특징 및 공략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다음은 우리 아이들이 좋아하는 브롤 스타즈 색칠공부입니다.

 

 

 

 

 

브롤 스타즈 바이런 색칠공부 

 

 

 

 

 

 

 

 

 

이전 브롤로 들은 제가 이전 포스팅에 올려놓았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ife/아이와함께] -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도안 39종 브롤러 총 집합!!! 프린트 해서 아이와 색칠하세요!!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도안 39종 브롤러 총 집합!!! 프린트 해서 아이와 색칠하세요!!

안녕하세요 일상생활의 꼭 필요한 팁! 과 인테리어 소품, 가전제품 등을 리뷰하는 '모노 리빙' 입니다 오늘은 우리 아들이 너무나도 애정 하는 게임 브롤 스타즈의 브롤로 '총 39개 캐리턱 도안'

monoliving.tistory.com

[life/취미와함께] - '브롤스타즈 콜레트' 새로운 브롤러 파헤치기!!

 

'브롤스타즈 콜레트' 새로운 브롤러 파헤치기!!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일상다반사 꿀팁과 제품 리뷰 인테리어 소품을 소개해 드리는 '모노 리빙'입니다 오늘은 저와 아들이 함께 즐기는 가족 게임 브롤 스타즈 신규 브롤러를 소개합니다 이번

monoliving.tistory.com

[life/취미와함께] - 브롤스타즈 앰버 전설 브롤러 등장!! 공략 획득방법!! 색칠공부!!

 

브롤스타즈 앰버 전설 브롤러 등장!! 공략 획득방법!! 색칠공부!!

브롤스타즈 앰버 전설 브롤러 공략 색칠공부 안녕하세요 모노 이야기 모노입니다 브롤 스타즈에서 핼러윈 데이를 맞이하여 으스스한 브롤로 윈이 찾아옵니다!! 전설 브롤로 인 앰버가 출시되었

monoliving.tistory.com

[life/취미와함께] - 브롤스타즈 루 신규 크로마틱 공략 팁! 브롤스타즈 킹 루 색칠공부!

 

브롤스타즈 루 신규 크로마틱 공략 팁! 브롤스타즈 킹 루 색칠공부!

브롤스타즈 루 출시! 신규 크로마틱 공략 팁! 자! 드디어 브롤 패스 시즌4 연말 휴가가 등장했습니다. <신규 브롤로 루>가 우리에게 찾아왔는데요. 어떤 성능과 능력을 갖추었는지 한번 다 함께

monoliving.tistory.com

 

 

 

그럼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즐거운 새해맞이 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