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아이와함께

포켓몬스터 색칠공부 두번째 도감 33종 모음 ep . 2

by 모노리빙 2021. 1. 20.

포켓몬스터는 수많은 시리즈에 등장하고 있는 귀여운 캐릭터로 가상의 생명체입니다. 

얼마 전 아이 생일날 구입해준 <닌텐도 스위치 포켓몬스터 소드 실드>로 주말을 즐겁게 보내고 있는 아이를 위해 얼마 전부터 898종의 포켓몬스터 색칠공부를 만들고 있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자료를 공유합니다. ^^

 

 

 

 

 

포켓몬스터 시리즈에 등장하는 귀여운 캐릭터들은 무려 898종이나 됩니다. 

만화나 게임속에 등장하는 가상의 생명체 포켓몬은 마치 현실의 동물과 같은 대우를 받기도 하는데요. 

포켓몬 세계에서는 이들을 몬스터 볼로 획득하여 육성하는데 이들을 포켓몬 트레이너라고 부릅니다. 

 

이런 포켓몬들은 각자의 살기 좋은 환경에서 지역마다 살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종은 진화를 할 수 있으며, 진화하면서 더욱 강해지기도 하고 새로운 능력도 생깁니다. 

 

 

전설에나 언급될 정도로 희귀한 포켓몬은 전설의 포켓몬 또는 환상의 포켓몬이라고 부릅니다. 이런 종류의 포켓몬은 이미 그 상태가 완전체이므로 게임이나 애니메이션에서 굉장한 힘을 지닌 존재로 등장합니다. 

 

저희 아이는 현재 포켓몬스터 소드 실드에서 ep . 1에 올려드렸던 캐릭터 중에 

고오스 → 고우스트 로 진화한 포켓몬을 <팬텀>으로 진화할 때까지 매일 갖고 싶다고 노래를 부릅니다. 

게임 관련 글들을 찾아보니 <통신교환>을 해야 팬텀을 얻을 수 있다고 하는데 저는 아직까지는 감이 안 잡혀서 아이에게 도움을 못 주고 있네요.

혹시라도 이 내용을 아시는 분들은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자 그럼 오늘은

포켓몬스터 도감 101~200까지 캐릭터 중 33종을 소개합니다. 

 

 

 

 

 

 

포켓몬스터 색칠공부 ep . 2 전체 파일

 

포켓몬스터완성본2.zip
2.04MB

 

 

 

 

생각보다 많은 시간을 투입해서 만든 색칠공부 도안입니다. 

코로나 상황으로 외출도 자유롭게 못하는 아이들과 색칠공부하며 놀아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에는 [ 제3 화] 포켓몬스터 도감 201~300까지 올려 드릴게요. 

 

 

 

[life/아이와함께] - 포켓몬스터 색칠공부 33종 [ ep. 1 ]

 

포켓몬스터 색칠공부 33종 [ ep . 1 ]

포켓몬스터 색칠공부 도안 코로나 19로 집에만 있어서 심심해하는 아이를 위해 집에서 놀아주기 힘드시죠? 이럴 때는 아이가 가장 좋아하는 게임이나 만화 캐릭터들을 프린터 해서 색칠공부 놀

monoliving.tistory.com

 

댓글